크라우드펀딩에 필요한 정보

[1억2천 펀딩] 콘텐츠 & 디자인 참고할만한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본문

크라우드펀딩_꿀맛

[1억2천 펀딩] 콘텐츠 & 디자인 참고할만한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꿀맛_창업정보 2020. 12. 21. 17:47

 

 

 

 

dyson airwrap 거치방법 기능영상

 

dyson airwrap case에 넣는 연출
dyson supersonic hair dryer벽면에 설치하는 연출

 

supersonic 보관을 설명하는 연출

 

사용자 니즈 베이스의 개발스토리!

저도 이번에 이렇게 고가인

다이슨 에어랩 보관함이 이렇게 간단하게 제공되는줄 몰랐어요

 

 

제품디자인으로 평화로운 삶을 살다가,

공경의 대상이던 다이슨의 제품이 성능에만 집중하고 임시방편적이라는 생각에

사용자 편의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이슨 전용 Ostay hair dryer dock를 개발하게 되었고,

매일 밤새고 있다는 ^^

 

지금도 다른 다이슨 제품의 주변기기를 디자인할까봐 외면하고 있다고 하네요.

참 솔직한 내용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참 솔직하고 뭔가 끌리는 메이커분이시네요

 

사이트에  직접 방문해서

많은 인사이트 얻길 바랄께요~~

 

 

 

펀딩 사이트 디자인 보여줬다가 와이프가 사달라네요 ㅠㅠ

좋은 디자인은 여자가 먼저 알아본다능...

당근마켓으로 빨리 달려가야 할듯합니다.

 

당근! 당근! 알람신청!!

 

이번 기회에 와디즈펀딩도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앞으로 조금씩 글을 남겨보려고 해요.

 

 

 

 

 

Comments